하노이 비너스 가라오케 소그룹 가격이요!!!
작성자 정보
- 다크워리어72 작성
- 작성일
본문
비너스 가라오케 소그룹 전용이라고 들었는데 2~3명이서 가면 세트 얼마인지요!!! 주대 따로 나오는 건지 포함인지도 알고 싶어요!! 정직 가격이라고 봤는데 실제로 추가 요금 없는 건지 궁금해요!
관련자료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너스 가라오케 소그룹 전용이라고 들었는데 2~3명이서 가면 세트 얼마인지요!!! 주대 따로 나오는 건지 포함인지도 알고 싶어요!! 정직 가격이라고 봤는데 실제로 추가 요금 없는 건지 궁금해요!
최신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