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청룡열차 스파 진짜 좋앗어요!!!!
작성자 정보
- bss42 작성
- 작성일
본문
친구 추천으로 갔는데 진짜 대박이었어요!!!!
사우나 시설 있는 마사지숍은 다낭에서 여기가 처음이었는데 사우나만 해도 땀이 엄청나게 남!!
사우나 끝나고 오일 마사지로 이어지는 구성이었는데 관리사 실장님 손이 너무 시원했어요!!!!
90분 코스 선택했는데 오히려 끝나기 아쉬웠어요~ 연장하려다가 일정 때문에 못 했음
시설도 생각보다 훨씬 쾌적하고 위생 상태도 좋았어요!!!
다낭 오면 무조건 와봐야 해요!!! 강추강추강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