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오페라 가라오케 룸 잡고 놀다옴
작성자 정보
- 독고형89 작성
- 작성일
본문
일행 넷이서 원오페라 갔는데 룸 넓고 시원함
세트로 양주 한병 깔고 시작했고 안주는 과일이랑 마른안주 적당히 나옴
초이스 인원 많아서 고르는 재미 있었음 노래방 기계도 최신이라 한국노래 잘 나옴
주대는 미리 들은 금액에서 안 벗어나서 정산 편했음 일행들 다 만족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