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라이프 스파 누루 받고옴 ㅇㅇ
작성자 정보
- 독고맨37 작성
- 작성일
본문
다낭 첫날부터 더위에 녹아서 마사지 땡겨서 감 ㅋㅋ
뉴라이프 스파 누루코스로 잡았는데 실장이 직접 픽업 시간 잡아줘서 호텔앞에서 픽업됨
오일 미끌미끌한거 처음엔 적응안됐는데 중반부터 ㅈㄴ 좋음 어깨 뭉친거 싹 풀림
90분짜리였는데 끝나고 자쿠지 잠깐 담갔다 옴 시간 안깎고 그대로 다해줌
관리사 누님 손힘 좋고 텐션 적당해서 담에 또 들를듯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